17단계에서 작성
- 공통
- 수퍼 부품: +10~30%
- 전설 부품: +100%(리그 승급을 노리자)
- 난 베팅은 하지 않는다.(이득은 적고 손해는 커서)
- 평소에 상자만 까다가 챔피언십 끝나기전 1시간만 열심히 해도 된다.(승급할 것 같으면 미리 사진 찍을 준비!ㅋ)
- 리그는 연승을 꾸준히 해야… 5연승에 한번씩 상자에 왕관을 씌워준다. 10연승부터는 똑같은 점수를 준다.
- 차체
- 공통
- 어느 등급이든 별이 많아야 높은 에너지로 많은 장비를 장착할 수 있다.(천천히 바꿔주자. 클래식만 빼고.)
- 차체는 무기/장비 소켓의 개수와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체력은 다른 바퀴나 특수 장비로 보완하자.)
- 클래식
- 장점: 상대를 들어올려 무력화시킨다. 체력이 공격력보다 압도적인 초반(~금속?)까지 효과적이다.
- 단점: 체력이 약하고 공격 소켓이 하나뿐이다.
- 타이탄
- 장점: 체력이 좋다.
- 단점: 넘어지기 쉽다.
- 서퍼
- 장점: 체력이 좋다. 잘 안 넘어진다.
- 단점: 앞이 잘 들린다.
- 스니키
- 장점: 작아서 뛰어오를 수 있다.
- 단점: 체력이 약하다.
- 볼더
- 장점: 작아서 뛰어오를 수 있다. 잘 구른다.
- 단점: 잘 구른다.
- 피라미드
- 장점: 없다.
- 단점: 상대 리펄스에 취약하다.
- 고래
- 장점: 앞이 무겁다.
- 다이아몬드
- 단점: 잘 넘어간다.
- 공통
- 무기
- 공통
- 다음 부품으로 넘어갈 때 사용 에너지가 4~6으로 떨어진다. (언넝 바꿔주자.)
- 그렇다고 별이 너무 적으면 렙업을 많이 할 수 없다.(별1: 6, 별2:11, 별3: 16, 별4: 21, 별5: 26까지)
- 로켓: 레이저보다 한방 공격력은 떨어지지만 공격속도가 높다. 추천!
- 더블로켓: 로켓보다 공격력이 살짝 떨어지지만 뒤통수가 든든하다. 추천!
- 블레이드: 모든 방향에 대해 근접공격. 추천!
- 레이저: 한 방에 이기지 못하면 두 방은 거의 없다;;;
- 전기톱: 공격력은 매우 높지만 공격범위가 매우 짧아 써본 적이 없다;;;
- 드릴: 공격범위가 전기톱보다 길고 공격력이 낮다.
- 스팅어: 공격범위가 좀더 길고 좀더 약하다.
- 공통
- 바퀴
- 크기, 체력, 주행 속도: 볼더 > 타이어 >= 스쿠터 > 롤러 > 노브
- 앞/뒤 바퀴 크기에 따라 성적이 바뀜(렙업을 잘 안 시키게 됨)
- 스티키+머시기: 철썩 달라 붙는 건 아닌 것 같고 좀 덜 미끄러지는 듯.
- 특수 장비
- 리펄스: 상대 차체가 닿으면 튕겨낸다. 원거리 무기와 어울린다. 스쿱을 무력화 하기도…
- 부스터: 앞으로 달려간다. 근거리 무기와 어울리기도 하지만 점프할 때 가장 유용하다.
- 백페달: 뒤로 멈칫한다. 거리를 유지하므로 원거리 무기와 어울린다.
- 스쿱: 상대 차체와 닿으면 들어 올린다. 상대 스쿱을 막기 위해 쓰기도 한다. 무거워서 주행속도 감소
- 공략
- 정면 승부: 타이탄이나 서퍼, 스니키?
- 클래식을 이용한 들어 올리기: 스쿱 없는 상대. 빨리 접근하자. 백페달 비추. 큰 바퀴 추천. 초반
- 스니키나 볼더에 부스터 달고(장비 소켓이 차체 위쪽에 있어야 함) 점프해서 넘어간 뒤, 블레이드로 뒤통수 치기.
- 스티키+백페달 2개+레이저 조합도 봤다.
- 서퍼 들배지기: 부스터
- 스니키 back-flip 레이저: 레이저 + 백페달 2개
- 프레스티지 1 차체 기록
- 금속 부품: 클래식2, 서퍼3
- 군사 부품: 서퍼1, 볼더3, 피라미드1
- 골드, 탄소 부품: 서퍼5(서퍼 +100% 부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