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 WWOOF in Canada #08 – Ruby Lake Resort(上)

도망치다시피하여 옮긴 곳은 Rudy Lake에 위치한 리조트였다. 이탈리안 가족이 레스토랑과 모텔, 텐트 대여 사업을 하고 있었다.
나는 채소를 가꾸고 싶었지만, 일거리가 모텔 청소 밖에 없다고 했다. 내키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다시 돌아갈 수도 없었다.ㅡ.ㅡ; 근처에 제 3의 농장이 있지도 않았고…
그래서 할 수 없이 이탈리아에서 온 Samanda를 도와 모텔 화장실 청소를 했다.ㅡ,.ㅡ;

리조트 지도

이래서 Ruby Lake

공연장

이 리조트는 우퍼를 많이 받아서 많을 때는 스무명 가까이 지내기도 한다고 한다.
그래서 우퍼들이 쓰는 Staff House가 따로 있어서 우퍼들끼리 자유롭게 지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다.

Staff House

Staff House 내부

아주 오래된 Turn Table

cfile4.uf.203068254B78D15B798FC3.MP3

근무는 5~6시간, 일주일에 1일 휴무(리조트라 전체 쉬는 날은 없다.), 아침 밥은 숙소에서 간단히 먹고, 점심/저녁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Wild Deer Meat

이 리조트 가족 형제 가운데 형인 Aldo는 유능한 요리사이자, 자연주의자로, 특히 새를 너무 사랑하여 많은 새를 키운다.

Peacock

고운 모래를 깔아 놓은 호변

물이 참 맑다.

내가 온 날, 벨기에와 퀘벡에서 온 남자 우퍼(Brian, Jeff, Nicolas, Kevin)들이 있었는데, 일 끝난 뒤 같이 카누타고 기타치며 놀았다. 다음날 100일간 야영을 떠난다고 하더라. ㅎㄷㄷ;;;
다 떠나 버리고 외로울 줄 알았는데, 다음날 여자 우퍼 둘이 왔다.

리조트 Manager, Giorgio와 우퍼 Lisa, Lurdes

그래서 그들과 함께, 떠난 우퍼들이 남겨 놓은 난장판 집을 청소했다. (혼자 청소햇으면 쓰러졌을 듯…ㅎㄷㄷ)

요리사 Simon과 일본인 우퍼 Leo

며칠후, 일본인 우퍼 Leo도 오고 요리사 Simon도 왔다. Simon은 음반도 냈더라.
밤엔 모닥불에 고기도 구워 먹었다.ㅋ

주인 가족 가운데 할아버지, Antonio

Cutty Torino~!

또 얼마 후에는 Michael과 Anton’s Farm에서 만났던  Thomas가 함께 온 것이 아닌가!

프랑스 우퍼 Michael과 Simon

Simon의 기타

Vanessa, Samanda, Lurdes, Thomas, Simon

나중에 Vanessa를 비롯한 몇몇이 더 합류했다. 떠나가기도 하고… 그들과 함께 논 이야기는 다음편에…ㅎ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